배윤정 불법 스트리밍 의혹 사과 [공식]

입력 2021-02-15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무가 배윤정이 최근 논란이 된 드라마 불법 스트리밍에 대해 사과했다.

배윤정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편과의 일상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남편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몰입해 시청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차라리 게임을 해”라고 문구를 덧붙였다.

하지만 배윤정이 확대해 촬영한 ‘펜트하우스’ 영상 우측 하단에 중국어 자막이 포착되면서 한국 드라마에 자막을 넣어 유통하는 중국 사이트의 식별번호가 포함돼 있어 불법 스트리밍 의혹으로 이어졌다


이에 대해 배윤정은 “최근 인스타에 게재된 게시물 중 드라마 불법 다운로드와 관련된 내용에 있어서 많은 분들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경위는 남편이 모바일로 TV 다시보기를 검색하다 관련 정보가 게시된 사이트에 접속하였고 불법 사이트라는 걸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채 TV에 연결하여 스트리밍으로 보게 된 부분을 촬영하고 올리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이어 배윤정은 “관련자 분들 및 모든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같은 업계의 사람으로서 더 신중하지 못한 행동에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는 절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