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성훈, ‘결사곡2’ OST 발매 [공식]

입력 2021-06-01 15: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6월 12일부터 방영되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극본 피비(임성한) 연출 유정준)의 OST 제작을 맡은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을 비롯해서 가수 박상민, 이현, 손예림과 함께 드라마의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성훈의 참여를 알렸다.

레전드 가수 박상민, 가창력과 미모를 고루 갖춘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 그룹 에이트와 옴므, 솔로 활동을 통해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인정받은 이현, ‘슈퍼스타K’ 출신 손예림도 드라마의 감성을 담은 OST를 발매한다.

주연 배우 성훈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 OST ‘모든 날 함께 해’에 이어, 이번 시즌의 OST에도 참여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의 OST는 6월 4일 홍지윤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으로, 앞서 방영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은 TV조선 드라마 역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오는 6월 12일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