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퍼플’, 완벽 칼군무 (쇼챔피언)

입력 2021-06-02 1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woo!ah!(우아!)가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쇼챔피언' 무대를 공개했다.

woo!ah!(우아!)는 2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싱글 2집 'WISH(위시)'의 타이틀곡 'Purple(퍼플)'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woo!ah!(우아!)는 보랏빛 계열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상큼함을 무한 발산했다. 이어 인형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woo!ah!(우아!)는 딱딱 맞는 칼군무를 선사하며 새로운 '퍼포먼스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Purple'은 woo!ah!(우아!)의 새 싱글 타이틀곡이다. 뜨거운 열정(RED)을 가진 woo!ah!(우아!)가 아직 차가운 마음(BLUE)을 지닌 대중을 입덕시키겠다는 각오가 담겨있다.

지난달 27일 타이틀곡 'Purple'을 발매한 woo!ah!(우아!). 공개 4일 만에 베트남 최대 뮤직 플랫폼 NCT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woo!ah!(우아!)만의 색으로 무대를 채웠다.

한편, woo!ah!(우아!)는 바람과 소망 그리고 희망이 담긴 새 싱글 'WISH'를 발매,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