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러블리美 (쇼챔피언)

입력 2021-06-02 1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위 고)’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줍줍 타임' 코너에 먼저 등장한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는 팬들을 위해 원샷 선물을 전했다. 박지원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 한 소절을 들려주기도 했다.

이날 본 무대에서 프로미스나인은 구색조 비주얼로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프로미스나인만의 상쾌한 에너지가 무대를 장악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의 시원시원한 춤과 노래가 'WE GO'의 상상 여행 콘셉트를 더욱 특별하게 구현해 냈다. 프로미스나인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밝은 매력을 드러냈다.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곡이다.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WE GO'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위,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WE GO'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