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진격돌 패기 (쇼챔피언)

입력 2021-06-02 1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가 열정을 담은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리처스는 2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리처스 멤버들은 후드 스타일링으로 'Breathe Again'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신인다운 패기와 포부가 느껴지는 블리처스의 넘치는 에너지가 이날 무대로도 고스란히 전해졌다.

무엇보다 블리처스는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칼군무 퍼포먼스로 '본섹돌'의 진가를 드러냈다. 데뷔 후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블리처스의 업그레이드된 무대에 음악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블리처스는 지난달 정식 데뷔한 '4세대 진격돌'이다.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한 데뷔곡 'Breathe Again'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블리처스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Breathe Again'으로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