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소·이준영, 비밀 만남 발각 위기 (이미테이션)

입력 2021-06-11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미테이션’ 정지소와 이준영의 비밀 만남이 발각될 위기에 처해 긴장감을 높인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 측이 6회 방송에 앞서 11일 정지소(마하 역)와 이준영(권력 역)의 만남이 발각 위기에 놓인 일촉즉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권력은 하루 종일 마하만 생각하며 그에게 푹 빠져 있는 예비 사랑꾼 면모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결국 권력은 물건을 돌려준다는 핑계로 마하를 직접 보기 위해 그의 집에 한달음에 달려가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정지소와 이준영은 가까이 밀착한 채 몸을 숨기고 있다. 정지소는 당혹스러운 표정과 함께 행여나 입 밖으로 소리가 새어 나갈까 봐 스스로 입을 막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맞잡은 손은 한발 가까워진 정지소와 이준영의 관계를 엿보게 한다.

이어진 스틸에는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임나영(현지 역)과 민서(리아 역)의 모습이 담겼다. 밤늦게 혼자 외출한 정지소를 찾아 나섰던 두 사람이 뜻밖의 상황을 보고 그대로 굳어버린 것. 두 사람은 앞서 ‘샥스’ 팬덤의 보이콧 선언으로 힘들어하던 정지소를 지켜보며 이준영과의 영화 촬영을 걱정했던 바. 더욱이 정지소가 이준영과의 인연을 계속 부정해왔던 만큼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임나영과 민서에게 들킬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KBS2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정지소와 이준영의 거듭된 만남에 팬덤과 팀 멤버, 매니저 등 수많은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라며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갈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오늘(11일) 밤 11시 20분에 6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2 ‘이미테이션’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