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컴백 쇼케이스 김우석·이진혁 깜짝 등장…끈끈 우정

입력 2021-06-15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쇼케이스 성료
17일 ‘엠카’로 활동 본격 돌입
그룹 업텐션이 끈끈한 우정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업텐션은 지난 14일 ‘UP10TION 2ND ALBUM [CONNECTION] SHOWCASE’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업텐션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컴백Show핑라이브’를 진행해 정규 2집 [CONNECTION]을 직접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V LIVE에서 동시 생중계된 쇼케이스에선 ‘업텐션의 텐 포인트(10 point)’ 토크를 통해 타이틀곡 ‘SPIN OFF’의 포인트 안무와 킬링 파트, 멤버별 유닛곡 및 듀엣곡 등 [CONNECTION]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김우석과 이진혁이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업텐션의 정규 2집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기뻐했고, 이에 업텐션은 “우리도 늘 응원한다”고 화답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업텐션의 노래 제목을 듣고 모든 멤버들이 같은 포인트 안무 동작을 취해야 하는 ‘뮤직 텔레파시 미션’은 업텐션의 남다른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를 짐작케 했다. 아울러 이번 앨범 타이틀곡 ‘SPIN OFF’와 수록곡 ‘Believe in you’, 지난 앨범 타이틀곡 ‘Light’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4일 발매된 업텐션의 정규 2집 [CONNECTION]은 지난해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FIESTA’를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과 ‘Light’에 이어 또 한 번 손을 잡은 타이틀곡 ‘SPIN OFF’는 온몸의 한계를 뒤집어 새로운 시작을 알리겠다는 노래로, 청량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만나 업텐션만의 ‘청량 섹시’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업텐션은 오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