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상, 콘셉트 포토 공개…레몬처럼 상큼

입력 2021-08-18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은상, 콘셉트 포토 공개…레몬처럼 상큼

이은상의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뷰티풀 선샤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오늘(18일) 정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공개된 이미지 속엔 레모네이드를 마시며 풋풋한 미소를 건네는 이은상의 모습과 방금 딴 듯 신선한 레몬의 이미지,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은상의 모습이 마치 순정 만화 속 한 페이지 같은 비주얼을 자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새 앨범 `Beautiful Sunshin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스무 살의 상큼한 매력을 한껏 뽐낸 이은상은 내일(19일)부터 남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이어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이은상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