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름별·서희선, 달콤살벌 상극 워맨스 (‘학교2021’)

입력 2021-11-13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KBS

배우 황보름별과 서희선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서 특별한 워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1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조아라, 동희선/ 연출 김민태, 홍은미)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학교 2021' 측은 날 선 기류가 흐르는 황보름별(강서영 역)과 서희선(고은비 역)의 사진을 공개했다. 애증 관계로 드라마에 긴장감을 선사할 강서영(황보름별 분)과 고은비(서희선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차가운 눈빛의 강서영과 불안한 듯 흔들리는 고은비의 표정이 대비돼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 학생들이 모르는 과거를 공유한 강서영과 고은비를 감싸는 무거운 분위기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 또 이들이 감추고 있는 속사정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한다.

‘학교 2021’ 제작진은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을 것 같은 강서영과 고은비는 눌지과학기술고등학교에서 끊임없이 부딪히며 새로운 관계를 형성한다. 서로가 가지고 있었던 감정에 또 다른 기억을 더해 가까워질 두 사람의 특별한 워맨스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달콤살벌한 케미스트리를 형성할 황보름별과 서희선의 열연은 오는 1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