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 돌발 행동에 김영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입력 2021-12-05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상해 돌발 행동에 김영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무용과 출신 김윤지의 수준급 검무 실력이 공개된다.

최근 김윤지는 시부모님인 이상해♥김영임 부부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남편 최우성과 함께 두 사람을 만났다. 화기애애한 시간이 이어지던 중, 김윤지는 시부모님을 위해 칼을 이용한 무용인 검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검무로 UCLA 무용과에 합격했다는 김윤지는 화려하고도 간결한 춤사위로 우아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이에 남편 최우성은 감탄한 듯 연신 헤벌쭉한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도 “진짜 잘한다”, "재롱잔치 수준이 아니다", "개인기가 많다"라며 박수가 터져 나왔다고.

한편, 1979년 결혼식을 올린 이상해는 42년 만에 처음으로 결혼기념일을 챙긴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결혼기념일을 자축하던 이상해는 갑자기 돌발 행동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이상해의 뜻밖의 행동에 김영임 역시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고, 급기야 오열까지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상해는 42년 만에 아내 김영임에게 진심을 전했다. 그동안 쉽게 속마음을 보이지 못했던 이상해는 “여보, 고생 많았지. 미안해”라며 아내를 향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내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서툴지만 진심 어린 이상해의 고백에 함께하던 가족들은 물론 스튜디오 역시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이상해♥김영임 부부의 결혼기념일은 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