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Do It Like This’ 로 돌아왔어요 [DA포토]

입력 2022-01-03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일,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DISHARMONY : FIND OUT]은 부조화 시리즈의 마지막 3부작이다. 3차원적인 아트워크, 비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된 그래픽 등 화려하고 신선한 콘셉트가 음악,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 녹아 있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전 개봉한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통해 세계관의 서막을 열었다. 이후 미니 1집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 문제를, 미니 2집을 통해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새 앨범에는 미니 2집 속 에필로그에서 등장했던 물에 잠긴 도시(+WORLD)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메타버스 세계관 +WORLD에서 그동안의 앨범에서 보여준 개인 능력과 매력 포인트들을 담아내며 잠재된 무한한 가능성을 예고한다.

미국 프로모션으로 한층 더 성장한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새 앨범 전곡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담았다.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포함해 인탁-종섭이 작사에 참여한 ‘Bop’ ‘Peacemaker’, 지웅-인탁-종섭이 참여한 ‘That’$ Money’ ‘Before The Dawn’에 이어 ‘Follow Me’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총 7개 곡이 담긴 피원하모니의 미니 3집은 오늘(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