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아돌라2’ DJ 웰컴백

입력 2022-01-07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아돌라2’ DJ 웰컴백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이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DJ로 복귀했다.

두 사람은 ’아이돌 라디오 시즌 2‘의 청취자 ’돌랑이‘들을 위해 두 번째 미국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You Problem‘의 형원&주헌 버전 무대를 선보인 것은 물론, 스튜디오에 오니 '집에 돌아온 기분'이라고 말하며 미국 활동 중 생긴 에피소드와 서로에 대한 TMI를 대방출, 팬들을 향한 애정과 찐텐을 드러냈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에게 주고 싶은 상‘을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돌라디오의 DJ‘, ’찐친 자기즈‘, 3개의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했는데, 주헌은 형원에게 몬스타엑스 이미지에 맞는 피지컬을 만드느라 수고했다며 ’상체 근육 떡상‘을, 형원은 주헌에게 DJ로서 어메이징한 텐션을 따라잡을 수 없다며 ’상상 그 이상‘을 수여하며, 훈훈함과 웃음을 동시에 전달했다. 또한 2021년 아이돌라디오 DJ로 멋진 활약을 펼친 두 사람은 MBC 라디오본부에서 수여하는 ’우수 진행자 표창장‘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22 아이돌라디오 프로젝트‘로 DJ 몬스타엑스 주헌이 직접 작사&작곡을 한 ’아이돌라디오 시그널송‘에 DJ 몬스타엑스 형원이 직접 ’아이돌 라디오 시그널송 챌린지‘의 안무를 만들어 2022년에도 DJ 채디와 꿀디로 두 사람이 멋진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돌아온 아이돌라디오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의 찐텐과 케미가 듬뿍 담긴 <아이돌라디오 시즌2-몬스타엑스 형원&주헌>편은 오늘(7일)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