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기, 1년 만에 컴백…신곡 ‘어떤 마음’ 티저 공개

입력 2022-01-07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홍은기가 신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홍은기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을 발매하는 가운데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터틀넥과 카디건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한 홍은기는 성숙한 비주얼과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과시하며 따뜻한 겨울 남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필름 카메라만의 빈티지하고 아날로그적인 무드가 더해지며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홍은기는 지난해 1월 발매한 'ON&ON' 이후 1년 만에 새 싱글 '어떤 마음'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신곡 '어떤 마음'은 소중한 사람이 곁에서 힘들어할 때 아무것도 해줄 수 없고, 힘내라는 말조차 무거운 짐이 될 것 같은 순간 '서툰 나의 마음이지만 당신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보내드리겠다'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홍은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홍은기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이 어우러져 올겨울 음악팬들의 공감대를 진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지난 2017년 7인조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한 홍은기는 2020년 첫 미니앨범 'UNDEFINABLE:LOVE'로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알렸으며, 최근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19호 가수로 출연해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았다.

한편 홍은기의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다올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