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동국 풋살대결…전성기 못지 않네 (뭉쳐야 찬다2)

입력 2022-01-30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정환-이동국 풋살대결…전성기 못지 않네 (뭉쳐야 찬다2)

K리그 전설 이동국이 득점왕을 노린다.

오늘(30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5대5 풋살경기가 예정된 가운데 각 팀을 이끄는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코치가 현역 시절을 보는 듯한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은퇴 후 오랜만에 필드 경기에 나선 안정환 감독은 그간 억눌렀던 흥을 방출하듯 현란한 개인기를 뽐내며 전설들의 넋을 쏙 빼놓는다. 엄습해오는 이동국 팀의 압박 수비도 깔끔하게 벗어나는 그의 모습이 과거 긴 머리를 휘날리며 여심을 훔쳤던 ‘테리우스’의 귀환을 보는 듯했다고.

그에 대항하는 이동국 역시 ‘K리그 득점왕’이라는 경력에 걸맞는 날카로운 슈팅으로 수차례 안정환 팀의 골문을 위협한다. 발을 대는 것만으로도 전설들을 바짝 긴장케 하는 이동국이 이번 풋살대결에서도 득점왕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경기에서 패배하면 차가운 물 따귀 벌칙이 주어지는 바, 이를 피하기 위한 전설들의 승부욕이 한껏 끓어오른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열정이 너무 과열된 나머지 전설들이 서로를 향해 “살수차 불러라”는 살벌한 도발을 주고받았다는 후문이다.

승부의 열기는 마침내 절친 라인의 분열까지 가져온다. 이동국 팀 박태환과 안정환 팀 모태범이 몸싸움까지 하며 맞붙은 것. 계속되는 몸싸움 끝에 박태환이 할리우드 액션으로 영리하게 파울을 얻어내자 모태범은 세상에서 가장 억울한 목소리로 “우리한테 왜 그래”라고 항의했다고 해 과연 두 절친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두 절친의 분열을 야기한 전설들의 5대5 풋살대결은 오늘(30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