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코로나 확진 (전문)[공식]

입력 2022-02-10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종국 코로나 확진 (전문)[공식]

가수 김종국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터보제이케이컴퍼니는 10일 “김종국이 오늘(10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종국은 지난 9일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했다. 그는 양성 반응이 나오자 PCR 검사를 받았고 오늘(10일)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김종국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영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김종국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 및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터보제이케이컴퍼니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김종국이 오늘(10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소식을 전합니다.

김종국은 지난 9일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한 후 양성 반응이 나왔고 이후 PCR 검사를 받아 오늘(10일)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종국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영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김종국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 및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