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반전 멍뭉美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입력 2022-07-25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YP엔터테인먼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신곡 'Test Me'(테스트 미)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7월 20일 오후 6시에 데뷔 첫 미니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와 타이틀곡 'Test M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타이틀곡 'Test Me'는 빠른 비트 위 반음계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이들이 흔히 말하는 '정상 범주'의 세계를 강요하는 사람들에게 외치는 반항적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정수, 오드(O.de), 준한(Jun Han)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Test Me' 뮤직비디오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당돌함으로 무대에 오를 기회를 잡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야 마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뮤직 히어로들의 당찬 에너지로 가득한 해당 뮤비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여섯 멤버들은 반전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건일, 정수, 오드, 준한은 화려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록앤롤' 스피릿을 발산했고, 가온과 주연은 밝은 미소로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단체 사진에서는 장난꾸러기 같은 포즈를 짓는가 하면, 둘씩 짝을 이뤄 깜찍한 하트를 만들고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멤버 전원이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이번 미니 1집은 21일 오후 기준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음반은 20일 기준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와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일간 리테일 앨범 차트 톱 5에 이름을 올렸다.

JYP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론칭한 6인조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 드러머이자 리더인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으로 구성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