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새로운 며느리들이 출격한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 작가 안용진) 1차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안겼다.
공개된 티저는 비상에 걸린 개(Dog)며느리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진짜 개며느리가 온대!!”, “우리가 개며느리 아냐?”라는 강아지들의 어리둥절한 모습에 이어 “Dog며느리 말고 개그우먼 며느리!”라는 화면 전환과 함께 “세상에 없던 새로운 며느리의 등장!”이라는 심상치 않은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도저히 시어머니와 함께 있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유쾌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개며느리’들의 모습이 시선을 붙든다.
오는 11월 10일 첫 방송되는 ‘개며느리’는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특별한 일상과 시어머니와의 남다른 고부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개그우먼 며느리들’과 시어머니와의 관계를 처음으로 집중하며, 진부한 고부 관계가 아닌 신개념 고부 사이를 보여주러 온 ‘웃기는’ 며느리들의 활약은 또 다른 새로운 가족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개며느리’는 개그맨 문세윤, 양세찬, 배우 이유리를 MC로 확정하고 개그우먼 이수지, 허안나, 이세영, 김영희, 안소미, 김경아, 정지민 등 유쾌한 ‘개며느리’들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편 ‘개며느리’는 오는 11월 10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사진=E채널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