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OTB’ 안무 영상 공개…'발칙+자유분방' 퍼포먼스

입력 2023-11-23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파씨(YOUNG POSSE)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의 수록곡 'OTB'(오티비)의 무빙캠 버전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파씨는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발칙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냈다. 멤버들은 고무줄놀이를 연상케 하는 도입부를 비롯해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로 더욱 역동적인 군무를 완성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카메라 무빙을 통해 멤버들의 동작을 생동감 넘치게 담아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수록곡 'OTB'는 'On The Board'의 약자로,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영파씨의 열정을 담아낸 곡이다. 스케이트보드 위, 단 한 번의 점프에 성공하기 위해 수없이 부딪히고 넘어지는 이들의 이야기를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영파씨의 모습에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영파씨는 지난달 18일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미국 아이튠즈 K-POP 톱100 앨범 차트 10위에 진입했고, 타이틀곡 'MACARONI CHEESE' 댄스 챌린지는 틱톡에서만 누적 조회수 9600만 뷰를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