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분노 폭발 5초 전…‘짠남자’ 티저 공개

입력 2024-04-24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 신규 파일럿 예능 ‘짠남자’(기획 정윤정, 연출 노승욱, 박동빈)가 MC 김종국을 앞세운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티저는 총 2종으로 첫 번째 티저는 무언가에 분노 지수가 올라가고 있는 김종국의 얼굴을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처럼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필로그에도 틈틈이 절약에 진심인 모습을 담아 짠종국의 찐면모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어지는 다음 티저에서는 누군가의 집에 반갑게 입장한 김종국이 200만 원에 육박하는 운동화를 보고 정색을 하고 4천만 원 시계를 발견하곤 급기야 눈을 질끈 감고 만다. 과연 김종국을 분노케 한 플렉스 잔당, 일명 ‘흥청이’와 ‘망청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상 말미에서 김종국은 “삶을 변화시킬 생각을 해봐“라며 묵직한 한마디를 건넨다. 플렉스 잔당을 갱생시키려는 의지가 드러나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짠남자’는 평소 짜디짠 절약 습관을 지닌 연예계 대표 ‘소금이’들이 거침없이 플렉스하는 ‘흥청이‧망청이’들 집을 습격해 참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자타공인 ‘대왕 소금이’ 김종국, ‘소금 지망생’ 장도연이 진행을 맡고 배우 이준, 배우 민진웅, 개그맨 임우일, 방송인 사유리가 ‘소금이’로 합류해 짭짤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MBC ‘짠남자’ 김종국 극대노의 진실은 오는 5월 7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