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컴백’ 아일리원, ‘illang(일랑)’으로 올여름 책임진다

입력 2024-08-06 1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아일리원(ILY:1)이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illang : Firework(일랑 : 파이어워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제목인 타이틀곡 ‘illang(Firework)(일랑(파이어워크))’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되어 보다 성숙해진 아일리원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수록곡으로는 지난 4월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선공개했던 ‘I MY ME MINE(아이 마이 미 마인)’은 물론 신곡 ‘Are You Happy Now(알 유 해피 나우)’와 ‘Ocean View(오션 뷰)’이 담겼고, 특히 ‘오션 뷰’에는 멤버 엘바가 작사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일리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며, 자신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한 아일리원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내는 신보가 될 전망이다.

아일리원은 이번 컴백에 시원한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는 것에 이어 오는 10월과 11월에는 대만과 캐나다에서의 팬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