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딸’ 이수현, 걸 그룹 미모 “아이돌 연습생 출신” (짠한형)

입력 2024-12-17 12: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이수현이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라는 〈EP. 72 짠한형 술판 찢고 간 댄스 병기 모녀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쿠팡플레이 드라마 ‘가족계획’의 배두나, 이수현이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만들었다.

이날 배두나는 이수현이 극중 딸(백지우 역)로 출연한다면서 “이렇게 장성한 딸을 둬본 적은 없다”라며 웃었다. 올해 20세인 이수현은 이번 작품으로 첫 데뷔를 했다.


특히 이날 정호철은 이수현에게 “뉴진스 다니엘과 아이브 이서 닮았다는 소리 듣지 않냐. 아이돌을 했어도 좋았을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이수현은 “감사하다 ”면서 “아이돌 연습생을 좀 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배두나는 “알고 있었다. 춤 가르쳐주고 그랬다. 춤 배우고 싶었다”라고 하자 신동엽은 “너 춤 못 추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배두나는 “(뉴진스) ‘하입보이’를 췄었다. 열심히 배웠다. 2시간을 배웠는데 죽어도 안 되는 거다. 대충 했다. 원래 사람은 빈틈이 있을 때 매력있는 거니까 굳이 완벽하게 하려고 하지 않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상 말미 배두나와 이수현은 ‘하입보이’ 등 댄스 배틀을 보여줘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가족계획’은 기억 조작 능력을 가진 엄마와 그 가족이 악인을 처단하는 내용을 담아낸 블랙 코미디 반전 스릴러 드라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