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하정우, 긴급 맹장 수술…오늘(25일) 시사회 불참

입력 2025-03-25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배우 하정우 긴급 맹장 수술로 예정돼있던 언론시사회에 불참한다.

영화 ‘로비’ 측은 25일 SNS에 “하정우 감독/배우가 금일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정우 감독/배우의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영화 언론 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및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로비’ 측은 하정우의 불참에도 예정된 시사회는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비’는 연구 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4월 2일 개봉.

● 이하 쇼박스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영화 팀입니다.



하정우 감독/배우가 금일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정우 감독/배우의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영화 언론 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및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금일 영화 관람하실 기자님, 영화관계자분들, 관객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대신 전해드립니다.

모든 행사는 하정우 참석 불가 외 다른 배우님들과 함께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팀은 하정우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