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 오늘(21일) 생방송…신곡 최초 공개

입력 2019-10-21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 오늘(21일) 생방송…신곡 최초 공개

Mnet M2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이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가 베일을 벗는다.

Mnet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를 21일 저녁 7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생방송한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 또한 'New Rules'를 비롯해 'Angel Or Devil', '20cm' 등 이번 앨범의 수록곡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M2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는 이뿐만이 아니다.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소감부터, 수록곡 'Angel Or Devil'에서 착안한 Q&A도 준비하고 있다는 귀띔. 여기에 멤버들의 팀워크를 알아볼 수 있는 특별 미션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OA(팬덤 명)와 만나, 새 앨범 'MAGIC'의 세계로 함께 떠난다'는 내용으로 꾸며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 M2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독특한 무대 구성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생시킬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2와 '글로벌 슈퍼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손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백쇼'는 오늘(21일) 오후 7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net M2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