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테오∙지웅, 비주얼 케미 찰떡 [화보]

입력 2024-03-21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 멤버 테오와 지웅이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1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테오, 지웅과 함께 한 4월호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테오와 지웅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뚜렷하게 보여줬고, 동시에 훈훈한 비주얼까지 선보인 화보를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열정 가득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피원하모니는 지난 2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전작에 이어 두 작품 연속 진입했으며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차지한 바 있다. 지웅은 “다 함께 공들인 앨범이라 기대와 걱정이 동시에 있었지만 좋은 성과를 거둬 뿌듯하다. 지금의 저를 만들어 준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데뷔 4년 차에 접어든 아티스트로서 더 잘하고 싶은 것을 묻자 테오는 “연차가 쌓일수록 보컬 실력이 모든 것의 기본이라는 것을 느낀다. 여러 테크닉을 연마하고 싶다”, 지웅은 “내 부족함을 느끼고 보컬 선생님과 연습생 때 했던 것처럼 처음부터 연습하고 있다”라고 전해 한층 더 성장할 앞으로의 피원하모니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테오, 지웅이 속한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7~28일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 11개 도시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UTOP1A]’(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유토피아)를 개최한다.

사진=엘르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