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제대로 일냈다…국내 최초 제로팝콘 출시

입력 2024-03-12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 제대로 일냈다…국내 최초 제로팝콘 출시

롯데시네마가 신메뉴 ‘제로팝콘’을 론칭한다.

‘제로팝콘’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한 팝콘에 대한 관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롯데시네마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 극장의 대표 간식인 팝콘을 MZ 세대 중심으로 식품 업계 하나의 트렌드로 급부상한 건강을 의미하는 ‘헬시(Healthy)’와 즐거움 뜻하는 ‘레저(pleasure)’의 합성어인 ‘헬시 플레저(Heathy pleasure)’를 겨냥했다.

‘제로팝콘’은 팝콘의 단 맛을 내는 주재료인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달달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로팝콘’은 극장 외 다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완제품 형태로 제작됐고 퓨어(pure)하고 오가닉(organic)한 별도 패키지 디자인은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콘셉트의 제품 특징과도 잘 어울려 시각적인 즐거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무가당 ‘제로팝콘’은 12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판매된다. ‘제로팝콘’ 2개와 ‘제로콜라’ 2개가 결합된 ‘제로콤보’도 만날 수 있다. ‘제로팝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