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영재, 오디오 티저 공개…청량ON 사이다 보컬

입력 2019-10-21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영재, 오디오 티저 공개…청량ON 사이다 보컬

가수 영재가 신곡 'Forever Love'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재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 on(온앤온)'의 타이틀곡 'Forever Love' 오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영재는 녹음실에서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꾸준한 연습으로 완성도 높은 신곡 탄생이 예상되는 가운데, 여심을 자극하는 영재의 훈훈한 미소와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Oh 내게 말해줘'라는 영재의 파워풀한 보컬이 경쾌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청량감을 선사해 타이틀곡 'Forever Lov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영재는 순차적으로 공개된 컴백 콘텐츠에서 알 수 있듯이 그룹 활동 때보다 한층 성장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새 미니앨범 'O, on(온앤온)'이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영재의 포부를 담은 만큼 그의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이 영재는 솔로 데뷔 앨범 'Fancy(팬시)'에 이어 'O, on(온앤온)'에도 자작곡 2곡을 수록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한껏 발휘했다.

타이틀곡 'Forever Love'는 청량감을 주는 록사운드의 기타 리프와 EDM 비트가 만난 곡으로, 한층 세련되고 강렬해진 영재의 매력이 담긴 노래다.

영재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Forever Love'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O, on(온앤온)'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