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미스터트롯’ 예선 진출 101팀 프로필 공개 “당신의 원픽은?”

입력 2019-12-09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미스터트롯’ 예선 진출 101팀 프로필 공개 “당신의 원픽은?”

TV CHOSUN ‘미스터트롯’이 예선 진출 최종 합격자 101팀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이 3차에 걸친 공식 티저 영상에 이어 9일(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101팀 참가자의 프로필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에 화력을 더했다. 참가자들이 정열을 상징하는 빨간 수트를 갖춰 입고, 각자의 개성을 십분 살린 포즈를 취하며 짧은 티저 영상에서는 못 다 보여준 매력을 제대로 어필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한 채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거나 우승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듯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쏘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훈훈한 미소에 깜찍한 눈웃음을 지으며 여심을 무장 해제시키는가 하면, 절도 있는 발차기로 역동적 매력을 어필하는 하는 참가자까지 등장한 것. 참가자만 무려 101팀에 달함에도 불구하고 단 한명도 겹치지 않는 다채로운 이미지의 향연을 펼쳐내며 ‘차세대 트롯맨’을 점쳐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는 유독 출중한 외모와 넘치는 개성, 끼와 실력까지 갖춘 참가자가 많았다. 101팀의 최종 엔트리를 만들기 위해 시작 순간부터 결정 마지막 날까지 정말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다”며 “다채로운 이미지만큼이나 각양각색 끼의 향연이 펼쳐진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은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 CHOSUN ‘미스터트롯’]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