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심폐소생사진전’ 유민상♥김하영 열애 인정→사실무근 ‘법적대응’ 폭소

입력 2020-01-13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콘-심폐소생사진전’ 유민상♥김하영 열애 인정→사실무근 ‘법적대응’ 폭소

‘개그콘서트’에서 유민상이 김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속 ‘심폐소생사진전’에 출연한 유민상. “유민상 열애설 봤지? 내용이 어중간하니까 뜨겁게 확실하게 해달라”고 수정 요청을 했다.

이후 공개된 수정된 이미지에는 “유민상♥김하영, 유민상 열애 인정…드디어 결혼!? 솔로 탈출”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유민상은 만족했지만, 그 다음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김하영 사실무근, 법적 대응 불사…유민상 측 당황스러워 ‘아니, 왜?’”라는 내용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유민상과 김하영은 자신들을 둘러싼 열애설을 해명하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유민상과 김하영의 핑크빛 열애설은 ‘개그콘서트‘를 통해 불거졌다. 김하영이 ‘노래 따라 삼천리’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것. 김하영은 “유민상 씨와 동갑이다. 함께 코너에 출연한 적이 있어서 그런 이야기가 나온 것 같다”고 말했고, 유민상은 “그냥 설이다. 코너에서 재밌게 하려고 그런 것”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하지만 김하영은 유민성의 첫인상에 대해 “정말 거대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귀엽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이심전심 테스트에서 만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하영은 유민상에게 “술 한잔하자”고 제안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방송 말미 김하영은 방송 말미 퀴즈 대결에서 패배해 “유민상은 내 남자다”라고 외치는 벌칙을 수행하기도 해 청취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이날 김하영은 ‘던질까 말까’ 코너에 출연해 진상 고객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