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T-MI’ 영상 공개…5인5색 매력 가득

입력 2020-10-17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MI’ 영상 공개…5인5색 매력 가득

컴백을 앞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5인5색 매력이 담긴 특별한 영상이 찾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17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MI’ 영상을 선보인다.

‘T-MI’는 ‘TOMORROW X TOGETHER - MUCH INFORMATION’의 약자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다섯 멤버의 매력을 모아 놓은 영상 콘텐츠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모아(MOA)들이 가장 좋아했던 다섯 멤버의 순간순간은 물론, 멤버 간의 케미가 돋보이는 장면이 모두 담겨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T-MI’의 첫 주자는 연준으로, 오늘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이어 18일에는 수빈, 20일에는 범규, 22일과 24일에는 각각 태현과 휴닝카이의 ‘T-MI’가 이어진다. 특히,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다섯 멤버의 단체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R, VR, AR 버전의 세 가지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개인 티저 영상으로 한층 더 청량해진 모습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