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반려견 카이와 일상 ‘러블리’

입력 2022-01-14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블랙핑크 제니, 반려견 카이와 일상 ‘러블리’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한 침대 브랜드의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콘텐츠는 제니와 함께하는 ‘좋은 잠’ 캠페인 시즌2의 두 번째 이야기. ‘쌓고’, ‘쌓지 말고’ 두 가지 시리즈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 두 시리즈 모두, 제니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활기차고 편안한 일상은 궁극적으로 ‘좋은 잠’에서부터 완성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먼저 ‘쌓고’ 편에서 제니는 놀러 가는 차 안에서 창밖을 구경하고 사진을 찍거나, 편한 복장으로 집 안에서 강아지와 함께 스트레칭이나 피아노 연주를 하는 등 일상 속 행복한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는 이를 통해 추억, 활력, 감성 등 일상에서 좋았던 감정들을 내면에 쌓을 수 있던 것은 매일 쌓는 ‘좋은 잠’ 덕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쌓지 말고’ 편은 궁금증, 스트레스, 지루함 등 일상에서 쌓지 말아야 할 것들을 소재로 한다. 선물 상자를 열고 놀라워하거나 방 안에서 도미노를 쓰러뜨리며 좋아하는 모습, 제니의 실제 반려견 ‘카이’와 함께 정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궁금증, 스트레스, 지루함을 쌓지 않았을 때 발견할 수 있는 ‘좋은 나’의 모습을 담으며, ‘좋은 잠’의 가치를 새롭게 소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쌓고’, ‘쌓지 말고’ 두 편 모두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 후 “좋은 잠부터 쌓아야죠”라는 멘트와 함께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제니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특히 제니의 반려견 ‘카이’가 등장하는 것이 관전 포인트”라며 “카이와 함께한 제니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과 분위기가 우리 브랜드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좋은 잠’의 가치를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