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단신] 엔씨소프트, 아이온 2주년 기념 축제 外

입력 2010-11-12 14:44: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씨소프트, 아이온 2주년 기념 축제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공개서비스(OBT) 2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고객에게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외모변경권’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축제의 열기’를 모으면 외형변경용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이온’, ‘2(이)주년’으로 3행시를 짓는 백일장 이벤트와 함께 편을 나누어 ‘슈고’를 보호하고 이를 방해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독특한 외형의 날개깃 아이템도 새로 공개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삼국지존 비공개테스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www.high1ent.com)는 ㈜큐빅스튜디오(대표 최웅규)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존’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삼국지존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안정성과 게임성에 대한 최종 검증을 마친 후 30일에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엠게임, 리듬&파라다이스 이벤트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에서 개발한 리듬댄스 게임 ‘리듬&파라다이스(이하 리파)’가 오픈 리허설 테스트에 참여할 유저 1만 명을 24일까지 모집한다. 리파는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동화 같은 마을 펀 빌리지(Fun Village)를 배경으로 다양한 방식의 댄스모드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25일부터 27일까지 대규모 오픈 리허설 테스트를 진행한다. 오픈 리허설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유저는 리파 홈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입력해 참여 서약서를 작성하면 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