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책 줄게 e북 다오

입력 2011-04-28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T와 아름다운 가게는 헌책을 기부하면 올레e북의 북캐시를 증정하는 ‘헌책 줄께 e북 다오’ 캠페인을 진행한다.

KT-아름다운 가게 나눔 캠페인
헌책을 기부하면 e북을 받을 수 있다. KT는 27일 아름다운 가게와 ‘헌책 줄께 e북 다오’라는 책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갖고 6월 말까지 헌책을 기증하면 e북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다 읽은 책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하면 올레e북을 구매할 수 있는 북캐시를 준다. 기증된 도서의 수익금은 아름다운 도서관 도서 지원 사업 및 아름다운 가게 정기 희망나누기를 통한 소외 계층 지원에 사용된다.

27일에는 배우 배두나, 가수 이상은, 사진작가 배병우, 아나운서 오상진, 손범수&진양혜 커플, 가수 2AM 등 유명 인사들과 위즈덤 경향을 비롯해 샘터, 밝은세상, 세움 등 출판사에서 책을 기증했다.

책 기증 방법은 2가지다.

올레e북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기부와 전국 아름다운 가게 101개 매장을 직접 방문해 기부할 수도 있다. 특히 올레e북 사이트에서 10권 이상 기부시 무료 택배도 지원해주고 북캐시 1만원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올레e북은 약 6만권의 도서, 신문·잡지, 만화, 원서 등을 PC, 스마트폰, 태블릿PC, e북 전용 단말, IP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읽을 수 있다.

사진제공|KT

김명근 기자 (트위터 @kimyke76)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