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임영웅 차트 1위…신곡 ‘HERO’ 공개 직후 지붕킥 (종합)

입력 2020-11-04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임영웅 차트 1위…신곡 ‘HERO’ 공개 직후 지붕킥 (종합)

가수 임영웅이 신곡 ‘HERO’를 발표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이름과 같은 뜻의 ‘HER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ERO’는 공개 직후 지니와 벅스 등에서 차트 1위를 하며 임영웅의 眞 클래스를 입증했다.


임영웅의 ‘HERO’는 그가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멧돼지와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 김시온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광고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은 스타일리시한 수트를 입고 미소 지으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인 진(眞)으로 선정된 임영웅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공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내일은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전국 투어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