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김예령 커플 화보…범접할 수 없는 고혹 美

입력 2020-12-08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재희·김예령 커플 화보…범접할 수 없는 고혹 美

배우 재희, 김예령의 자체 프로필 자선화보 기부 프로젝트‘아누스(ÀNOUS)’ 커플 화보의 일부가 공개되었다.

‘아누스(ÀNOUS)’는 프랑스어로 ‘우리들’이란 뜻으로 명품배우군단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조용재 작가가 함께하는 자체 프로필 자선화보 기부프로젝트이다.

일부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재희와 김예령은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둘의 폭발적인 케미를 보여주었다. 사진 속 두 배우는 귀족과 같은 비주얼을 내세우며 감출 수 없는 고풍스러움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두 배우는 다양한 의상과 컨셉에도 굴욕 없는 모습을 보이고 다채로운 모습을 사진 속에 녹여냈으며, 환하게 웃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선사하는 따듯한 감정과 더불어 과감한 포즈와 표정으로 주는 카리스마있는 섹시미가 강조되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내뿜었다.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병호, 김민준, 재희, 김예령, 손진환, 최대성, 한동규, 지안, 한일규,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김수혁, 이혜민, 전우재등 다양한 배우들과 화가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겸 방송인 이광은이 있는 매니지먼트이며, 아누스(ÀNOUS)의 모든 수익금은 아동 학대 피해자 지원 단체에 기부된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