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혜지, 한소희와 절친 케미 B컷 (알고있지만)

입력 2021-08-01 2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양혜지의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양혜지는 ‘알고있지만’에서 오빛나 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는 양혜지의 시크한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겼다.
사진 속 양혜지는 한소희(유나비 역)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극 중 두 사람은 조소과 절친 사이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상큼한 미소를 띤 두 사람은 절친 호흡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런가 하면 양혜지는 언제나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 현장을 화사하게 밝히고 있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볼을 콕 찌르는 장난기 어린 모습은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귀여운 브이 포즈는 보는 이들 마저 미소 짓게 한다. 촬영 당시 양혜지는 특유의 친화력과 활기찬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인간 비타민다운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양혜지는 ‘알고있지만’에서 자유분방하고 유니크한 매력의 오빛나를 더욱 개성 있게 표현하며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중이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요즘 대학생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매회 남다른 존재감으로 호평을 얻는 양혜지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