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결혼식, 신화 완전체 출격…신혜성 포함 (동상이몽2)

입력 2022-07-04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앤디♥이은주 결혼식, 신화 완전체 출격…신혜성 포함 (동상이몽2)

신화 막내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 현장이 방송 최초 공개된다.

4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이은주 부부의 결혼식이 그려진다.

지난달 12일 징행된 앤디♥이은주 결혼식에는 앤디의 군대 선임인 배우 이진욱부터 요리 스승인 백종원 대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최근 근황을 궁금케 했던 멤버 신혜성을 포함한 신화 전원이 모여 돈독한 24년 우정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막내 앤디의 결혼식인 만큼 결혼식 도중 울컥하는 신화 멤버들의 모습 또한 포착됐다는 전언이다. 신화 1호 부부 에릭♥나혜미, 2호 부부 전진♥류이서도 함께했다.

신화 멤버들과 새신랑 앤디가 축하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결혼식 사회를 맡은 개그맨 양세찬이 신화 멤버들에게 즉흥으로 20년 전 신화의 레전드 무대 재연 미션(?)을 준 것. 예상치 못한 무대에 당황함도 잠시, 멤버들은 곧바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보여줬다. 2019년 신화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뭉친 신화 멤버들의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앤디가 오열한 사연이 공개된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결혼식 도중 의문의 인물이 등장한 것. 갑작스러운 앤디의 눈물에 이를 지켜보던 하객들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술렁였다고. 4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