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채형원,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 출연 [공식]

입력 2022-09-27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채형원,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 출연 [공식]

채형원(몬스타엑스 형원)이 ‘사장돌마트’에 출연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채형원이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경림, 제작 더그레이트쇼) 출연을 확정했다. ‘조이준’ 역으로 연기 행보를 나아갈 형원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는다.

채형원은 전 아이돌 ‘썬더보이즈’의 래퍼이자 현재는 보람마트 수산 코너를 담당하는 ‘조이준’ 역으로 분한다. 그룹 내에서 ‘예능캐’로 활약했던 이준은 늘 주목받기를 좋아하고 흥이 많은 성격의 소유자. 채형원은 캐릭터의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채형원은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함과 동시에 연기 행보를 이어가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는 몬스타엑스 멤버로서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와 직접 프로듀싱한 자작곡을 통해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카카오TV ‘다시, 플라이’에서 세계적인 무용수의 꿈을 잃게 된 ‘한요한’ 역으로 출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채형원을 비롯해 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최원명, 김샤나 등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는 2023년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