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출신 김나윤,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입력 2023-09-05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김나윤이 마이네스트컴퍼니와 동행한다.

배우 김나윤의 활동 제2막을 함께 시작하는 마이네스트컴퍼니는 5일 "김나윤은 훌륭한 재능과 연기를 대하는 진정성이 아름다운 배우다. 김나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마련하고, 화려함 속 내면을 담은 배우로 거듭날 수 있게끔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당사와 함께 눈부실 성장을 이뤄나갈 김나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나윤은 2016년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 후 중독적인 멜로디와 통통 튀는 가사가 매력적인 ‘뿜뿜’, ‘BAAM’, ‘Thumbs Up’, ‘티키타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김나윤은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어쨌든 기념일’을 통해 연기에 첫 발을 뗀 그는 극 중 여주인공인 차새이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도 그는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로 가는 시간’, ‘프로, 틴’ 등에 출연,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넓히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꾀하며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차분히 성장을 하고 있는 김나윤이 마이네스트컴퍼니의 손을 잡고 한 단계 더 도약할 그의 향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마이네스트컴퍼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IP 개발 및 제작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김민정과 전유림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마이네스트컴퍼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