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비주얼 은혜 끝이 없네…포토북 포토 공개

입력 2023-10-21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비주얼 은혜 끝이 없네…포토북 포토 공개

몬스타엑스(MONSTA X) 유닛 셔누X형원이 포토북 출시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첫 포토북 '온 마이 웨이(ON MY WAY)'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 속 셔누X형원은 블랙 슈트 착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셔누는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고, 형원은 우수에 찬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며 셔누와는 또 다른 감성을 더했다.

'온 마이 웨이'는 셔누X형원이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돼 있다. 유닛으로는 처음 출시하는 포토북에서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 독보적인 무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포토북 출시와 함께 셔누X형원은 무료 전시회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마포구 '누디트 홍대'에서 개최되는 '온 마이 웨이'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에서는 뉴욕에서 촬영된 셔누X형원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다양한 MD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시회는 지난 20일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체감케 했다.

데뷔 8년 만에 첫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활동을 최근 성황리에 마쳤다. 포토북은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전시회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멤버 형원은 오는 11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몬스타엑스에서 다섯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된다. 형원에 앞서 민혁과 주헌 그리고 기현이 각각 4월, 7월, 8월 현역으로 입대했다. 맏형이자 리더 셔누는 지난 4월 소집해제 되면서 국방의 의무를 마쳤다. 1996년생인 막내 아이엠의 입대 시기는 미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