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크리스마스 스페셜 단독 콘서트 매진

입력 2023-12-08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6, 크리스마스 스페셜 단독 콘서트 매진

밴드 DAY6(데이식스)가 선보이는 약 4년 만의 완전체 공연이 매진됐다.

DAY6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 You are My Day''(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를 진행한다.

지난 5일과 6일 My Day(팬덤명: 마이데이) 3기 모닝(Morning) 및 이브닝(Evening) 회원을 대상으로 팬클럽 선예매, 7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됐다. 이가운데 일반 예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총 3회 공연이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멤버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를 향한 기다림과 설렘을 방증하는 결과다.

이번 공연은 2019년 12월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이후 4년 만에 성사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이자 2020년 1월 'DAY6 WORLD TOUR 'GRAVITY''(데이식스 월드투어 '그래비티') 후 처음 열리는 DAY6 단체 콘서트다.

앞서 이들은 원필 전역 직후인 11월 28일 Young K가 진행하는 KBS Cool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격해 활동 기지개를 켰다. 여기서 "좋은 앨범과 공연으로 팬분들을 찾아뵙는 게 사랑에 보답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는데 오랜만의 공연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을 직접 작사, 작곡한 DAY6가 수많은 명곡들을 생생한 밴드 사운드, 탁월한 보컬로 선사하고 2023년 연말을 팬들과 함께 기쁨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