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첫 주자

입력 2024-01-02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한경일이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찬란하게 빛나던 날’이 발매된다.

이번 곡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감미로운 팝 발라드곡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서로만 바라보던 찬란하게 빛나던 날. 너와 마주하고 한곳만을 바라던 시간/심장이 뛰는 걸 느껴 순간순간 행복이란 걸 알게 해준 너란 사람 참 고마운 사람’과 같이 따뜻하고 애틋한 가사가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특히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첫 번째 주자로 합류한 한경일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디테일한 가사 전달력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유려하게 표현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달 10일 발표한 ‘기억 속 오랜 사진처럼’을 비롯한 다양한 앨범 활동과 인기 작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한경일과 작사가 박찬종,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로맨스 판타지 웹툰 ‘여기보세요, 마왕님!’은 수화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으로 쫄깃한 전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보여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찬란하게 빛나던 날’은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