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레드 선’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24-03-28 2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커스(xikers)가 28일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의 3번 트랙에 수록된 '레드 선(Red Sun)'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중독성 강한 비트가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곳곳에 알파벳이 흩어져 있어 흥미를 자극했다. 이내 ‘xikers’ 문구가 적혀 있는 가위가 등장, 화면이 잘리는 효과를 연출하며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영상은 시계로 최면을 거는 장면으로 끝이나 깊은 임팩트를 남겼다.

싸이커스가 보여주는 진짜 세상을 담아낸 ‘레드 선’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인상적인 곡으로, 컴백 첫 주 음악방송에서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과 함께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바 있다.

앞서 싸이커스는 미니 3집으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 ‘빌보드 200’ 73위를 포함하여 총 7개의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초동 판매고 약 22만 장을 달성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연신 갈아치웠다. 특히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 뮤직비디오는 공개 17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싸이커스의 ‘레드 선’ 퍼포먼스 비디오는 30일 낮 12시에 베일을 벗는다.

사진제공 | KQ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