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필리핀서태풍으로한때연락두절

입력 2009-09-28 10:46: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T아일랜드. [스포츠동아DB]

꽃미남 아이들 밴드 FT아일랜드가 필리핀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떠났다가 강력한 태풍으로 한때 고립되는 등 아찔한 위기를 맞았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FT아일랜드는 신작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25일 필리핀 세부로 떠났다. 하지만 FT아일랜드가 필리핀에 도착한 이튿날 태풍 ‘켓사나’가 필리핀을 강타했고, 필리핀은 이로 인해 27일까지 모두 72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고, 25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하는 등 40여년 만에 최악의 태풍피해를 맞았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FT아일랜드 소속사 F&C뮤직 측은 FT아일랜드 일행에 혹시 문제가 없나 우려돼 현지로 전화를 걸었지만 연락이 닿질 않았다. 현지는 태풍피해로 통신사정이 좋지 않아 연락두절 상태에 빠져있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소속사 측은 26일부터 27일 오후까지 하루가 넘는 시간 동안 가슴을 졸이며 발을 굴러야 했다.

결국 27일 오후 늦게 연락이 닿았고, 소속사는 FT아일랜드의 안전을 확인한 다음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다행히 FT아일랜드가 머물던 세부 지역은 태풍으로부터 큰 피해를 입지 않았고, FT아일랜드 일행들도 개인행동을 하지 않고 안전한 호텔에 머물며 태풍이 지나가기를 기다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FT아일랜드는 이번 태풍으로 인해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약간의 차질을 빚었다. 애초 계획했던 항공촬영이 무산됐고, 3박4일간 촬영하려던 계획도 태풍으로 인해 무박2일간 빠듯한 일정속에 촬영해야 했다. FT아일랜드 일행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28일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는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촬영에 한창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