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프라임킹즈, 오늘(6일) ‘엠카’ 출연

입력 2022-10-06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엠카운트다운’이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스테이지로 시청자를 찾는다.

먼저, 레드벨벳 슬기의 솔로 데뷔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28 리즌스’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곡. 독보적인 춤과 보컬 실력, 무대 장악력을 가진 슬기의 무대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AB6IX(에이비식스), DKZ(디케이지), 트레저(TREASURE) 보이 그룹들의 컴백 무대도 대거 만나볼 수 있

특히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오롯이 댄서들의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다.

지난 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코카앤버터는 첫 퍼포먼스 음원을 발매하고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데야(Mi Deh Yah)’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클래스 크럼프 크루인 프라임킹즈도 출격 준비를 마쳤다.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맹활약한 프라임킹즈는 에너지 넘치는 크럼프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은 물론, 전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우승한 밴드 터치드의 ‘하이라이트(Highlight)’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시우민, 크래비티, 엔믹스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6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