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日 교세라돔서 8만 엔진과 호흡 “이틀간 행복한 시간”

입력 2023-01-23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2년 만의 첫 단독 돔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1~22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ENHYPEN WORLD TOUR <MANIFESTO>’(이하 ‘MANIFESTO’)의 일본 추가 공연을 개최했다.

이들은 매 공연 약 3시간씩 이틀간 8만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이번 ‘MANIFESTO’ 교세라돔 공연은 2회 공연, 8만 석이 일찌감치 매진됐고, 현장에서 직접 즐기는 대면 공연 외에도 21일에는 한국과 일본 총 163개 영화관에서 열린 라이브 뷰잉으로, 22일에는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됐다.

ENHYPEN은 ‘Given-Taken [Japanese Ver.]’과 ‘Flicker’를 연이어 부르면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려하게 공연의 막을 올렸다.

이어 이들은 ‘Always’부터 ‘Forget Me Not’, ‘Make the change’까지 일본 오리지널곡을 포함해 ‘Let Me In (20CUBE)’, ‘Drunk-Dazed’, ‘Tamed-Dashed’, ‘Blessed-Cursed’, ‘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일본어 버전,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의 OST ‘One In A Billion’ 등 총 20곡을 소화했다.

이들은 특유의 ‘무결점 칼군무’가 돋보인 파워풀 퍼포먼스부터 밝고 쾌활한 매력이 돋보인 무대까지 다채로운 선곡으로 흡인력 있는 공연을 완성했다.

또 ENHYPEN은 응원봉을 이용한 파도타기와 이동차를 이용해 무대 곳곳을 누비며 관객들과 눈을 맞추는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이들은 공연 말미 ‘ParadoXXX Invasion’을 시작으로 ‘SHOUT OUT’, ‘Forget Me Not’, ‘Attention, Please!’, ‘모 아니면 도 (Go Big or Go Home)’로 앙코르 무대를 펼치며 마지막까지 팬사랑을 보였다.

ENHYEPN은 “꿈의 무대였던 교세라돔에서 이틀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준 엔진(ENGENE) 여러분, 그리고 열심히 연습한 멤버들에게도 ‘정말 잘했다’라는 말을 하고 싶다.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게 된 것도 전부 엔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저희의 목소리에 엔진 여러분의 함성까지 더해 우리의 이야기를 전 세계에 알리는 ENHYPEN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제 ENHYPEN은 오는 28~29일 태국 방콕의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MANIFESTO’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