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 3월 신보 발표+투어 콘서트까지

입력 2023-02-02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6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지난 1일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공식 SNS에 ‘라포엠 투어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3월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는 포스터에는 라포엠의 새 공식 응원봉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응원봉 투명구 안 영롱한 금빛의 입체 로고와 라포엠을 연상시키는 왕관이 위엄을 자아낸다.

라포엠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THE WAR(더 워)’ 이후 6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멤버들은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며 네 멤버는 이번 앨범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한층 짙어진 라포엠표 음악 색깔을 뽐낼 전망이다.

신보 발매와 함께 라포엠은 3월 25일~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4개 도시에서 ‘라포엠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포엠은 매 공연마다 고퀄리티 라이브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쳐온 만큼 이번 투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다. 탁월한 음악 기량과 환상적인 하모니, 천상의 보이스로 ‘성악 어벤저스’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JTBC가 설립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잼(Studio JAMM)에 새 둥지를 틀며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