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2023 대구앞산축제’ 5월 5~6일 개최

입력 2023-05-01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대구남구청

대구 남구청은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남구구민체육광장 일원에서 ‘2023 대구앞산축제’를 개최한다고1일 밝혔다.

남구는 지난해보다 풍성한 행사를 위해 개최장소를 앞산빨래터공원에서 남구구민체육광장으로 변경하고,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날인 5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후 12시부터 체험부스존, 공연존, 놀이존, 오이마켓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악동페스티벌이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는 주민과 함께하는 개막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레이져쇼와 딤프뮤지컬스타 갈라쇼 등의 화려한 개막식과 코요태, 신유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6일에는 TV조선‘노래하는 대한민국’의 본선녹화가 방송인 김종국의 사회로 진행되며 미스터트롯 및 미스트롯 출신인 나태주, 전유진, 김의영이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그 밖에도 유명 커피브랜드를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앞산커피축제’와 대구 대표 브루어리 초청 수제맥주, 플리마켓, 다양한 먹거리 부스 등을 준비해 상춘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을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앞산에서 개최되는 대구앞산축제에 이웃,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셔서 마음껏 즐기시고, 앞산을 전국 최고의 관광테마파크로 조성해 관광명소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대구)|손중모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