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호, 父김병철 외도 목격…든든한 아들 활약까지 (닥터 차정숙)

입력 2023-05-08 1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방송 캡처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배우 송지호가 아빠 김병철의 외도를 목격했다.

지난 6일과 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7, 8회 방송에서 송지호(서정민 역)는 냉·온탕을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7회에서 서정민은 엄마 차정숙(엄정화 분)에게 전소라(조아람 분)와의 비밀 연애를 들켰으나 아직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정민은 엄마 정숙이 모르는 척하며 전화로 여자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계속해서 없다고 부인, 위기를 모면하는 모습으로 모두의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다.

연애 사실을 부인한 것도 잠시, 정민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소라와 포옹과 뽀뽀를 하려는 등 애정 행각을 시도했다. 송지호의 달달 가득한 ‘연하남’ 캐릭터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자아내는 등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했다.

정민은 8회에서 아빠 서인호의 교수실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본 휴대폰에서 불륜 사실을 알게 됐다. 미심쩍은 마음이 든 정민은 진위 파악을 위해 약속 장소인 비상구에 도착했고, 결국 아빠와 최승희(명세빈 분)의 불륜을 두 눈으로 목격, 큰 혼란에 빠졌다.

참을 수 없었던 정민은 아빠 인호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두 분 부적절한 사이에요?”라고 물으며 언성을 높였고, “너는 남자로서 이해해 줄 것이라 믿는다”는 아빠의 말에 정민은 이해하고 싶지 않다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정민은 이 사실을 모르는 엄마 정숙을 보며 안쓰러운 마음에 눈시울을 붉혔지만, 티를 안 내려고 애써 웃어 보였다. 엄마를 위해 말을 아끼는 성숙한 아들 정민의 모습은 복잡한 감정선을 더욱 잘 표현한 송지호의 연기가 돋보였던 장면이다.

송지호가 활약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