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Movie Star’ 챌린지 열풍 ‘유재석·이이경→(여자)아이들·원어스까지’

입력 2023-05-21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 데뷔한 미주 (MIJOO)의 'Movie Star'(무비 스타) 챌린지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1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Movie Star'를 발매한 미주는 공식 SNS를 통해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ovie Star'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다.

이번 챌린지에는 많은 스타를 비롯해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해 큰 관심을 모았다.

현재 미주의 ‘Movie Star' 챌린지는 유재석과 이이경을 필두로 키, 광희, 한해, 조현아, 선미, 박진주, 박명수, 몬스타엑스 주헌, 이채연, (여자)아이들 미연&우기, 원어스 건희 등이 참여하며 챌린지 열풍에 불을 지폈다.

미주의 'Movie Star' 챌린지는 'Acting like a movie star / 거울 속에 비친 난 / 진짜처럼 보여 나' 구간에 왕관을 쓰는 '무비 스타' 춤과 거울 속 나의 모습을 바라보는 '거울' 춤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미주의 솔로 데뷔곡 'Movie Star'는 하우스 기반의 중독적인 디스코 리듬과 귀에 꽂히는 탑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풍성한 음악적 요소가 미주의 밝은 에너지와 시너지를 이루는 가운데,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까지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안테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