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김재환, ‘J.A.M’ 콘셉트 필름+포토 공개 완료

입력 2023-06-17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재환이 콘셉트 포토 및 필름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김재환은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J.A.M(잼)'의 플랫폼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재환은 게임기 위에 걸터앉아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또 인형과 총 등을 갖고 놀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개구쟁이 김재환의 매력을 발산했다.

16일 공개된 플랫폼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층 발랄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이 돋보였다. 특히 김재환은 화려한 의상과 소품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자신만의 힙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김재환은 그동안의 앨범과는 다르게 다채로운 컬러감과 키드코어 분위기가 돋보이는 사진 및 필름을 통해 장난꾸러기 같은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세련되고 힙한 느낌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김재환의 신보 'J.A.M'은 'Journey Above Music'의 약자로, '음악 그 이상을 향한 새로운 여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재환은 이번 앨범에서 꾸밈없는 자신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어린 시절처럼 있는 그대로 느끼고 즐기며, 이번 여정을 통해 경험하는 모든 것들을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음악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타이틀곡은 '개이득 (Feat. BOBBY)'으로, 지금까지 선보였던 김재환의 음악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환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J.A.M'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